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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메르세데스 벤츠 A 클래스 알아보기
전통적으로, 입구 고급 차를 짓기위한 메르세데스 벤츠 의 시도는 최선을 다해 중얼 거 렸습니다. CLA (가장 최근의 무분별한)는 초조하게하는 이중의 지배 전달과 plasticky 실내와 함께왔다. 그러나 메르세데스 의 차선의 명성은 곧 A-Class 세단으로 바뀔지도 모른다.
메르세데스의 가장 최근 바겐 세일 기반 모델이며 CLA 아래에 세우는 것을 목표로 한 A-Class 세단은 사치의 민주화에 대한 계시입니다. 스타일링은 거의 직선이나 날카로운 모퉁이, 짧은 리어 오버행, 날씬한 헤드 라이트 등 엘리트 CLS에서 많이 차용합니다. 그것은 어떤 각도에서 매력적이긴하지만, 다른 것들에서는 약간 둔 해 보입니다. 그러나 많은 구매자에게, 그러한 디자인 단서는 아마도 그릴 위의 3 각형 별보다 덜 중요 할 것입니다.
안에서, A - 학급은 매우 더 비싼 차의 놀랄만큼 좋은 인상을한다. 듀얼 스크린 디스플레이에서부터 다기능 스티어링 휠과 터빈 식 공기 통풍구에 이르기까지 합법적으로 보입니다. 재료는 S-Class에서 찾을 수있는만큼 좋지 않지만 약 3 만 달러 정도면 예상됩니다. 좋은 소식은 CLA의 일부 자료와 달리 A 클래스는 가격을 책정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만지는 모든 것은 특히 가격을 고려하여 높은 품질을 느낍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정말 멋지게 보입니다.
메르세데스는 가장 비싼 모델에 인상적인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LED 헤드 라이트, 파노라마 유리 지붕, 17 인치 휠, 다기능 스티어링 휠, 푸시 버튼 시작 및 이중 7.0 인치 디스플레이,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지원이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을 쓰려고하는 구매자는 3.3 인치 대형 스크린, 내비게이션, 운전자 지원 패키지, 프리미엄 Burmester 사운드 시스템, 난방 및 환기 식 좌석, 커다란 바퀴 및 헤드 업 디스플레이와 같은 기능을 추가 할 수있는 옵션을 갖게됩니다.
그러나 모든 박스에 체크하고, 비교적 저렴한 기본 가격은 E 클래스 수준에 근접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가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테스터가 5 만 달러를 낼 것으로 보입니다.
A-Class의 파티는 Mercedes의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MBUX 시스템으로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실제로 사용할 수있는 음성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전의 로터리 컨트롤러를 대체하는 터치 패드가 있으며, 처음으로 메르세데스에서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가되었습니다. 그 결과, 사용자 친화적 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제공되므로 사용자가 가장 자연스럽게 느끼는 방식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이 특정 설정을 찾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거나 확실하지 않은 경우 음성 컨트롤이 신속하게 환영받는 편의가됩니다. 환기 식 좌석을 제어 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차를 전화로 또는 승객과 조심해서 이야기하십시오. 시스템은 우리가 "메르세데스"라는 말을 할 때마다 스스로 활성화되었습니다. 고맙게도 스티어링 휠의 버튼을 누를 때만 작동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시스템은 또한 증강 현실을 사용하여 비디오 이미지에 방향 화살표를 중첩시켜 어디를 돌릴 지 알려주는 예상치 못한 트릭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의 포켓 몬스터처럼, 휴대 전화의 포켓 몬스터 대신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의 지시 사항 만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표면 거리에서만 작동하지만, 여전히 꽤 멋지다.
도로 상에서는 파워 트레인이 CLA보다 더 세련됨이 바로 명백합니다. 메르세데스는 여전히 7 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사용했지만,이 유닛의 변속은 정지 및 고가의 교통 상황에서도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188 hp가 요즈음 많은 것이지 않지만, 2.0 리터의 터보 4는 매일의 운전을위한 많은 pep를 가지고있다. 배기량도 예상보다 좋게 들립니다.
우리는 전 륜구동 모델을 운전할 수있는 기회를 가졌지 만 A 220은 성능이 떨어지는 자동차에 놀랄만큼 스포티 한 핸들링으로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뒤로 굴러가는 것에 관해, 차는 지배력의 아래에서 신체 롤을 잘 유지했던 많은 매듭과 매달리기를 가지고 있었다. 놀랍게도, 후방 좌석은 처음에는 다리를 제거하지 않고 두 성인을 수용 할만큼 충분히 넓습니다.
A 클래스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비록 가격에 받아 들일 수 있었지만, 우리가 메르세데스에 익숙해 있었던 것보다 많은 소음이 있었다. 저하되었던 AMG 선 매달리기는 또한 우리가 기대했던 것보다 가혹하게 탔다.
그것은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고있다. 그러나 미국이 거의 확실히 A-Class의 AMG 판을 얻을 것 인 것처럼 들린다. 어떤 버전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유럽의 해치백 형태로 최근에 공개 된 306 마력의 A35, 400 마력 이상의 A45 또는 두 가지 모두 일 수 있습니다.
알맞은 가격과 저렴한 배지로 A-Class는 잘 팔릴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구매자가 실제로 돈을 가치가 있고 메르세데스 브랜드 약속을 지키는 자동차를 실제로 얻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