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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 RENEGADE 스포츠 제원 알아보기
산들 바람이 실버톤을 통해 속삭이며 황금빛 잎이 부스러기 때문에 곧 변화 할 이야기가 떠오른다. 그리 멀지 않은 스트림의 희미한 잔물결은 오래된 농담에 낄낄 거리고 있습니다. 나는 스로틀에 들어가기 쉬우 며, 암석 덩어리로 인해 조용히 휴식을 취합니다. 우리는 오래 머물렀다. 몇 천 미터 높이의 trailhead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것이 레니게이드가 만들어진 것입니다.
Subcompact Renegade는 20,000 달러 미만의 머리에서 시작되는 Jeep '의 초보자 용의 제안이다. 그리고 기초적인 스포츠 준비는 현대 차량이 얻는만큼 거의 뼈다. 심지어 에어컨을 추가하는 것은 1,495 달러의 업 그레 이드입니다. 파워 시트 나 운전자 보조 기술 같은 것을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둘 다 위도 조정까지 한 단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레니게이드의 작은 크기와 주름이없는 특성을 감안할 때 천년을 목표로 한 시장과 거의 10 년 동안 운전 해 온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려는 사람들, 새로운 자동차가 이미 운전하는 것보다 더 좋은 소비자를 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내가 살고있는 인구 통계입니다.
결과적으로 레니게이드 스포츠는 주목할만한 기능면에서 많은 부분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어떤면에서는 상쾌합니다. 소비자를 유혹하기 위해 현대 기술의 절반을 구운 예산 버전이 아닌, Sport는 단순함으로 인해 영향을받은 사람들에게 호소력을 발휘합니다. MySky 지붕은 제거하기 위해 전용 렌치와 수작업이 필요했습니다. 드레 아는 레베 국립이 기본만큼이나 좋았 으면 좋았을 때였습니다. (즉, 많은 소비자들은 아마도 더 높은 손질과 더 좋은 음식으로 행복해질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힘은 180 hp에 의해 제공된다 2.4 리터의 I-4, 제한된 것과 Trailhawk 손질에 관한 표준. 그러나 1,330 달러의 여기의 옵션. 그리고 그것은 9 - 속력 자동과 쌍으로하게된다. 이전 테스트에서 우리의 편집자들은 종종 전송을 비판하고, 그것이 어색하고 쉽게 바람직한 장비에 대해 혼란스러워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늦은 고속 도로 통행에서 실패한 시도 하나가 부족하고 때로는 진입로 가속을 좌절시키는 내용의 전송은 결코 나에게 어떤 문제도주지 않았습니다. 차를 알고 자신을 알아보고 주위 환경에주의를 기울이는다면 Renegade의 파워 트레인은 가장 극단적 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모두 적절해야합니다. "적당한"간신히 우리 평균의 연료 경제를 기술한다. 대부의 과정에, 우리는 21.9 mpg를 보았다. 그것은 훨씬 더 크고 훨씬 더 오래되었던 포드 탐사차보다 간신히 좋다나는 전에 운전하고 있었다. 나는 그런 작은 차량을 위해 더 좋은 약간을 기대할 것이다. 그리고 실제로, 우리 장기의 2016 대의 마즈다 CX-3 (28.1의 평균 mpg)와 2016의 Honda HR-V (27.8) 와 같은 Renegade '의 준 소형의 동료 중의 대부분 은 패배 할 것이다 그것은 펌프에서 손쉽게.
그 mpg 평균은 내가 "지프 일에 약간의 건네주는 시도를했던 남서의 콜로라도에의 2,000 마일의로드 트 without없이 더 낮을 것이다. 우리는 부활절 지프 사파리를 여기에서 말하고있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Renegade는 내가 나의 오래되었던 탐사차 (그리고 2008의 CR-V (나의 다른 개인의 매일의 운전자)를 줬을 것이다)에서 고려하지 않고 있었을 것 인 산책로를 편안하게 다룬다. 오프로드 용 차량을 장착 한 대부분의 현대식 SUV는 유사한 주행 거리를 가진 유사한 트레일을 처리 할 가능성이 높지만, 첫 번째 신차를 처음 시장에 선보인 사람들이나 레니게이드는 이러한 점에서 업그레이드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전에 글램 핑 경로에 머물렀던 모험가.
레니게이드의 장기 내구성에 대해 우리가 말할 수있는 것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1 년 후에 주행 거리 20,000 마일입니다. 나는 단지 약 중간에 도착했다. 나의 긴 여행은 교전을 가져 왔고, 나머지는 결혼식을 위해 저축했으며, 주말 여행을 떠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매일 짧은 통근 시간에 대부분의 마일을 축적했다. 이와 같이, 나는 우리 마지막 최후의 지프로 대부에서 늦게 일어났던 것에 따라 문 손잡이가 떨어 졌을 것인지에 관해 말할 수 없다. 또한 유지 관리 비용을 우리 차량에있는 다른 차량과 쉽게 비교할 수 없습니다. 하나의 필수 서비스 중단을 위해 67.35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우리가 2 만 마일 목표에 도달했다면 레니게이드의 두 번째 서비스는 새로운 캐빈 에어 필터를 필요로했을 것입니다. 2HR-V (20,348 마일을 초과하는 2 개 정류장의 경우 149.29 달러)와 동일한 야구장에 유지 보수 비용을 투입합니다. 우리 CX-3는 일상적인 유지 보수에서 534.34 달러를 올렸지 만, 그것은 35,386 마일 이상이었고 4 번 정차했습니다.
그것은 지프가 아닌 것에 대해이 초급 단계 지프에 하프를 붙이는 유혹을 자아 내고있다. 예산 패키지에 모든 현대 기술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넓은 사람들을 끄는 사람이 아니며, 길을 뒤로 감을 수있는 스포티 한 유틸리티 차량이 아닙니다. 일부는 심지어 그것이 "진짜"지프가 아니라고 말했다. 그러나 레니게이드가 실제로 무엇인지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더 유익합니다. 내 2017 Renegade Sport 4x4는 젊은 가족 또는 소규모 친구를위한 충분한 공간이있는 매우 간단했습니다. 그곳에 협곡을 조각하지는 않겠지 만 아마 그들을 탐험 할 수있을 것입니다. 운전 면허증이있는 차량을 찾고 있다면, 레니게이드는 아마도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자신이 쓰려고하는 이야기에 대한 저렴한 프롤로그를 찾고 있다면 훨씬 더 나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