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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x5 리뷰 및 안정성 알아보기

생활정보교수 2019. 2. 20. 23:40

BMW가 1996 년 하계 올림픽이 열리는 애틀란타에서 출시 된 X5 중형 크로스 오버입니다. SUV에 BMW의 첫 번째 진출로 브랜드의 포디움 순간이었습니다. 자동차 제조 회사는 아테네 (Olympics의 발상지)를 사용하여 2 세대 X5를 출시했으며, 3 세대는 2011 년 동계 올림픽 개최지 인 밴쿠버였습니다.11 월 10 일에 판매점에 도착한 4 세대의 경우, BMW는 애틀란타에서의 국제 출시를 다시 한 번 확인하여 차량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왔는지, 나중에 220 만 건의 전세계 판매를 평가했습니다. X5는 이제 아기 X1과 컴팩트 X3에서 빅 브라더 X7과 예상 X8에 이르는 중년의 어린이가되었습니다.

 


BMW는 X5를 출시했을 때 운동 선수를 오프로드 능력에 대한 온로드의 강점을 강조하기 위해 "스포츠 액티비티 차량"이라고 불렀습니다. BMW 팬들은 라인업에서 X5가 가장 큰 볼륨 크로스 오버 (예, X3 이상)가되어 SAV 모니 커를 채택했으며 브랜드의 볼륨 리더로서 강력한 3 시리즈 세단 / 쿠페에 접근했습니다.

 

 

 

즉, 신세대의 역량이 오프로드 (off-road) 인 상황에서 BMW의 충실한 사람들은 SAV 브랜딩을 중단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추가 된 기능은 새로운 CLAR 아키텍처로 이전 한 결과입니다.

 


디자인 상으로,이 세대는 더 큰, 재구성 된 신장 그릴과 적응 형 LED 헤드 라이트 또는 선택 사양 인 레이저 조명으로 구별됩니다. Taillamps는 3-D 모양으로 둘러 쌉니다. 휠 아치도 더 각진합니다.

 


북아메리카는 335 hp, 330 lb-ft I-6와 더불어 456 hp, 479 lb-ft V-8 또는 xDrive40i로 xDrive50i를 얻습니다. 우리의 운전은 후자의 파워 트레인으로 제한되어 있었고, 우리는 스포츠 플러스 모드에서 만족스러운 콧김을 지닌 인상적인 I-6로 가속을 발견했습니다.

 


6 기통 엔진을 장착 한 고성능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나중에 나옵니다. 나중에 3.0 리터 디젤 중 하나를 추가하는 것에 대한 결정이 내려지지 않았습니다.

 


X5는 빠르며, 선택적인 액티브 스티어링은 X5가 살기를 좋아하는 고속에서 안정성에 기여합니다. 작은 조향 입력이 필요하며 빠른 응답으로 충족됩니다. 느린 속도에서 후방 휠이 반대 방향으로 조향 할 때, 차량은 고도로 기동성이 있습니다. BMW는 또한 노새 차기 기동 정지 시스템을 수정 한 것처럼 보이지만 여전히 꺼질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는 잡아 당기지 않으면 서 완전히 멈추는 힘을 제공하면서 미묘합니다. X5 및 8 시리즈는 BMW의 통합 브레이크 바이 와이어 시스템을 처음으로 도입 한 것으로, 자립 제동 및 기타 자체 구동 시스템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새로운 매달리기는 다가오는 X7와 X8 큰 SUVs와 공유 될 것이다. 기본 서스펜션은 표준 동적 댐핑을 가지고 있으며 선택 사양 인 어댑티브 M 서스펜션은 롤 안정화 및 액티브 스티어링을 통해 X5를 최소한의 바디 롤과 언더 스티어로 활발하게 유지합니다. 2 액슬 에어 서스펜션은 컴포트 모드에서 스포츠 모드로 라이드 경험을 차별화합니다. 스포츠 모드에서 라이딩 높이가 0.8 인치 떨어지면 적재를 위 아래로 1.6 인치를 조정합니다. 고무가 얇은 것을 좋아한다면, 22 인치 휠이 옵션입니다.

 

 

 

그러나 가장 큰 X5 향상은 포장 도로에 있습니다. 2019 모델은 눈, 암석, 모래 및 자갈에 대한 향상된 모드와 리어 락 디퍼렌셜을 갖춘 옵션의 오프로드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더 나은지면 간극을 위해 서스펜션을 높이려면 버튼을 누릅니다. 엔진 컨트롤 유닛이 물을 감지하면 신장 그릴이 닫히고 승강 높이가 고정됩니다. SUV가 암석의 바퀴 미끄러짐을 감지하면 매달려있는 부분의 하중을 줄이기 위해 서스펜션을 조정합니다. 동일한 원리가 펑크 난 타이어의 압력을 완화합니다.

 


더 먼 도로 탐험가를 돕는 카메라를 통해 눈으로 볼 수없는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화면의 방향에 익숙해 지려면 몇 분이 걸리지 만 선명한 장애물 이미지로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능동 조향 장치는 뒤쪽 바퀴 조향 장치를 사용하여 지프 조차 백업해야하는 나무 사이를 조일 수 있도록 선회 반경을 조 입니다.

 


언덕 하강 제어는 BMW가 아닌 랜드 로버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어려운 오프로드 코스에서 원활하게 작동했습니다. 언덕은 X5를 미끄러지게 할만큼 충분히 험했고 울퉁불퉁했다. 그러나 시스템은 여러 번 정정되었고, 교차는 신중하게 선로에서 조심스럽게 움직이게했다. 한 명의 운전자가 약간의 미끄러짐에 당황하고 브레이크를 사용하고 시스템을 분리하고 속도를 얻었으며 바닥에있는 차량에 충돌했습니다.

 


그래서 예, X5는 놀라운 성능을 발휘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사치 차량으로 남아 있습니다. 생물의 편안함에는 컵 홀더와 같이 가열되고 냉각되는 마사지 시트가 포함됩니다. 스티어링 휠과 팔걸이도 가열됩니다. 무선 전화 충전기와 부드러운 문이 있습니다. 북미에는 LED 조명이 달린 스카이 라운지의 탁 트인 문 루프 (moonroof)가 없지만 일반 파노라마 지붕이 기본 사양입니다.

 


화물을 적재하기 위해 버튼을 눌러 스플릿 테일 게이트의 상단, 하단 또는 양쪽 부분을 열 수 있습니다. 1 월에 출시되는 슈퍼 슬릭 옵션은 두 번째 줄과 세 번째 줄 사이의 마루에서 뒤로 젖혀지는 파워 카고입니다. 뱃짐 지역에는 12 월에 이용할 수있을 것 인 제 3의 열 좌석을 위해 뒤에서 안티 슬립 가로장과 깊은 저장 궤가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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